제목 | 푸른정보통신: IT헬프데스크(동양생명 전산콜센터)직원 채용 공고 |
---|---|
내용 |
직무내용: 고객사 전산장애접수 및 고객응대(Help Desk)채용 공고 [전산·IT기술지원] - 전산 장애 관련하여 문의 응대, 원격지원, 장애 접수 - 유지보수 및 A/S 의뢰 - 전반적인 전산·IT기술지원
모집직종: 전산직
경령조건: 신입 , 경력 (년수무관)
학력: 고졸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 예정지: 서울 종로구
출처 : 워크넷 |
파일 |
이전글 | ★긴급★ [취창업지원센터] 시스게이트 전산실 모니터링 담당자(야간) 추천채용 안내 |
---|---|
다음글 | [아이티인포] IT관련 영업직 신입, 경력 사원 모집(0~10년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