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8년 2월 졸업생 및 협약업체 취업 16학번 안** 학생 인터뷰 [(주)임팩시스-마케터]
내용

1.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임팩시스 마케팅팀에서 사원으로 근무 중인 안인영입니다.

 

2.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마케팅팀에서 근무 중이며 SNS운영과 디자인 업무를 둘 다 하지만 디자인에 더 중점을 두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SNS 홍보 운영에 필요한 이벤트, 카드 뉴스, 공모전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3. 취업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취업 기준과, 그 취업 기준에 따라 어떤 노력을 해오셨나요?

 

 

 

저는 하고싶은 일이 자신과 잘 맞는지와 서툴더라도 업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맞는 분야를 찾는 것이 힘들 수 있겠지만 실습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접해보면서 길을 찾아가고 또한 주변분들에게 ‘나는 정말 노력하고 있다!’라는 모습을 꼭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4.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내가 관심이 있고 하고싶은 분야가 있다면 입사 전 미리 공부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학생 때 미래를 위해 준비해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많이 놀아두는 것도 중요해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8년 2월 졸업생 및 협약업체 취업 16학번 정** 학생 인터뷰 [(주)엘디미디어플러스-디자이너]
다음글 2018년 2월 졸업생 16학번 김** 학생 인터뷰 [(주)KICT-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