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8년 2월 졸업생 17학번 이** 학생 인터뷰 (대****파크 바리스타)
내용

Q. 본인소개 부탁드려요 

 저는 졸업후 1년동안 어학연수를 갔다온뒤 대****파크 카페에 바리스타로 취업했습니다.


Q.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A. 제가 맡은 업무는 커피제조와 제과제빵 입니다. 힘들지만 커피냄새와 빵냄새를 맡고있을때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Q. 취업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취업기준과, 그 취업기준에 따라 어떤 노력을 해오셨나요?

A. 저는 재학 시절 부터 지금까지 커피와 빵에대해 관심이 많았어요 그렇다고 저희과와 맞지 않는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재미도 있었구요 그렇지만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고 싶어 디지털문화콘텐츠를 졸업하였고 졸업후엔 어학연수를 통해 커피기술과 제빵기술을 배워 제 자신을 위해 많은 지식을 습득하였습니다. 모든분들이 똑같겠지만 지금 우리세대에 취업이란 기준이 많이 올라가있어서 힘들지만 제전공과 다르다하여 다른 직업을 선택하는게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않다고 봅니다. 어려워도 힘내고 할수있다는 생각과 전공과 맞지 않다하여 부정적이지 않은 생각을 하며 공부 했더니 지금의 제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Q.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A.  놀땐 놀고 공부할땐 공부하는게 최고랍니다. 저흰 아직 젊으니까 시간도 많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살아갈날에 수만은 복병들이 숨어있을거구요 지금 현재를 즐기고 노력할땐 열심히하여 원하는 일 모두 잘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파일 바리스타.jpg바리스타.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8년 2월 졸업생 11학번 복학생 이**(국*대학원 편입후 축구단 취직)
다음글 2015년 2월 졸업생 13학번 유**(한림성심대학교 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