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파일 | 조회수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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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 초거대 AI 기술 가진 회사와 쓰는 회사로 나뉠 것 | 69 | 2023.06.26 | |
75 | 세계유교문화박물관 실감 미디어 콘텐츠 공개 | 74 | 2023.05.02 | |
74 | 빌 게이츠의 예언 "AI, 사교육비 문제 해결사 될 것" | 75 | 2023.05.02 | |
73 | AI 시대 게임업계의 미래 전략, 사람과 캐릭터의 상호작용. | 68 | 2023.05.02 | |
72 | VR·AR 기술 활발...세계 곳곳서 가상 공간 구축 | 76 | 2023.05.02 | |
71 | 메타, 2027년에 완전한 기능 갖춘 AR 글라스 출시한다 | 76 | 2023.05.02 | |
70 | 게임 질병코드 도입 현실화 되나, 정부 "위험성 검토" | 70 | 2023.04.24 | |
69 | 전주역사박물관 '스마트 박물관'으로 변신…VR·AR 기술 활용 | 66 | 2023.04.24 | |
68 | 인공지능 챗봇 '이루다'가 AI '에이닷'과 만나서 무슨 일이 일어났나? | 72 | 2023.04.24 | |
67 | 尹 정부 '미디어·콘텐츠 융합발전위' 출범…올해 지원 로드맵 마련 | 74 | 2023.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