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2015

Home > 학과비전 및 교육과정 > 교육과정표 > 2015
교육과정표
구 분 교과목
코 드
교 과 명 1 학 년 2 학 년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주당시간

주당시간

주당시간

주당실습

주당실습
강의 실습 강의 실습 강의 실습 강의 실습 강의 실습












000111
~
000142
(S1)학생자율교양 1학점 2시간 월요일 오후 수업
(교양 필수 공통과목 참조)
- 학생개인선택 -
2 2 2 2
101 매너와영어(1) 1 2 1 2
108 MOS 2 1 2 2 1 2
209 (S2)진로설계 2 2 2 2
102 매너와영어(2) 1 2 1 2
109 프레젠테이션기법 1 2 1 2
443 정보능력(S3) 2 2 2 2
448 기술능력(SP) 2 1 2 2 1 2
소 계 5 3 4 3 2 2 5 3 4 13 8 10
교 양 합 계 5 3 4 3 2 2 5 3 4 13 8 10











260157 스마트문화 콘텐츠발굴 3 3 3 3
260106 디지털콘텐츠개론 2 2 2 2
260108 웹기초 2 1 2 2 1 2
260109 자바 2 1 2 2 1 2
260123 디카와포토샾 2 1 2 2 1 2
260158 SNS 창업 기획 2 1 2 2 1 2
260159 문화콘텐츠기획 2 2 2 2
260114 웹활용 2 1 2 2 1 2
260160 앱개발 3 2 1 3 2 1
260116 캐릭터와 일러 2 1 2 2 1 2
260141 스마트게임제작 2 1 2 2 1 2
260143 촬영과 편집 2 1 2 2 1 2
260161 소셜 미디어 2 1 2 2 1 2
260112 시나리오 3 3 3 3
260149 스마트폰 웹 2 1 2 2 1 2
260130 3D모델링 실습 2 1 2 2 1 2
260148 스마트폰 기능센서 2 1 2 2 1 2
260169 UX/UI디자인 2 1 2 2 1 2
260147 스마트폰 게임알고리즘 2 2 2 2
260132 비주얼 특수효과 2 1 2 2 1 2
260162 SNS마케팅 2 1 2 2 1 2
260133 창업과마케팅 2 2 2 2
260134 디지털 시나리오 창작 3 1 2 3 1 2
260153 I-Phone의 개발 2 1 2 2 1 2
260163 프로젝트 기획 2 1 2 2 1 2
260164 3D 프로젝트 2 1 2 2 1 2
260151 스마트폰 게임 프로젝트 2 1 2 2 1 2
260165 SNS프로젝트 2 1 2 2 1 2
260080 캡스톤디자인 2 1 2 2 1 2
소계 13 9 8 15 9 11 17 11 12 17 7 16 62 36 47

260122 게임시뮬레이션 2 1 2 2 1 2
260166 앱개발계획 및 설계 2 2 2 2
260167 3D이해 2 1 2 2 1 2
260079 현장실습 4 4주 4 4주
소 계 2 1 2 4 3 2 4 4주 10 4 4+4주
교 양 합 계 5 3 4 3 2 2 5 3 4 13 8 10
전 공 합 계 15 10 10 19 12 13 17 11 12 21 7 16+4주 72 40 51+4주
교 과 총 계 20 13 14 22 14 15 22 14 16 21 7 16+4주 85 48 61+4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