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파일 | 조회수 | 작성일 |
---|---|---|---|---|
16 | “아·태지역 AR·VR 기술투자 2026년 166억불로 성장” | 190 | 2022.06.17 | |
15 | [인터뷰] 사이먼 데일 어도비코리아 사장 “창작에서 마케팅까지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 만들 것” | 200 | 2022.06.09 | |
14 | 한림성심대, 고등직업교육 거점지구 사업 선정 | 212 | 2022.06.08 | |
13 | 어촌어항공단·해수부, VR 영상 콘텐츠 통해 어촌 안심 여행지 소개 | 184 | 2022.06.08 | |
12 | [세상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 ④메타버스 실감형 콘텐츠 개발로 현장실습 교육의 질 높인다 | 203 | 2022.05.20 | |
11 | [세상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 ③메타버스 전문가 육성 첫 단추 꼈다…전문대가 미래인재 키운다 | 207 | 2022.05.18 | |
10 | [세상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 ②미래 직업교육도 메타버스로…메타버시티 공동 플랫폼 구축 박차 | 211 | 2022.05.17 | |
9 | [출근길 인터뷰] 국립중앙도서관 실감형 콘텐츠 체험공간 '지식의 길' 공개 | 209 | 2022.05.16 | |
8 | [세상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 ①메타버시티 세계관 구축…미래 고등직업교육 혁신 이끈다 | 238 | 2022.05.16 | |
7 |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설명회 안내 | 238 | 2022.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