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3학년도 책 쓰기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안내
내용

2023학년도 책 쓰기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하오니, 학과 학생들에게 홍보 부탁드립니다.

 

  가. 참가자 모집 개요

    1) 신청기간 : 2023. 10. 10(화) 09:00 ~ 10. 20(금)

    2)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30명(각 타임별 10명 선착순 모집)

 

구분

강의 시간

강의 기간

모집인원

A 타임

매주 수요일 19:00 ~ 20:30

10.25(수) ~ 11.29(수)

10명

B 타임

매주 금요일 15:00 ~ 16:30

10.27(금) ~ 12. 1(금)

10명

C 타임

매주 일요일 12:00 ~ 13:30

10.29(일) ~ 12. 3(일)

10명

 

 

    3)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작성

 

  나. 책 쓰기 프로젝트 사업 개요

    1) 사업내용 : 6주간 현직 작가와 글쓰기 강의를 듣고 일대일로 원고 피드백을 통해 에세이

                  작성, 학생 10명의 글을 묶어 한 권의 책으로 출판(30명 3권)

    2) 사업기간 : 2023. 10. 25(수) ~ 12. 3(일) 매주 1회, 총 6주간 진행

    3) 강의방법 : ZOOM을 활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4) 참가혜택

      - 신춘문예 작가의 6주간 글쓰기 강의 및 원고에 대한 1:1 피드백 제공

      - 전문 디자이너의 표지 디자인, 내지 편집

      - 저작권을 위해 ISBN(국제표준도서번호) 발급 및 정식 도서 출간

      - 네이버, 교보문고 등 온라인에 도서 등록 및 검색 가능

      - 출간 도서 1권씩 무료 제공

    5) 위탁업체 : 에고라이팅

 

파일 2. 2023학년도 책 쓰기 프로젝트 포스터.jpg2. 2023학년도 책 쓰기 프로젝트 포스터.jpg
1. 2023년 책 쓰기 프로젝트 안내.pdf1. 2023년 책 쓰기 프로젝트 안내.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3년 2학기 육군 간부(직업군인) 모집 설명회 안내
다음글 2023년 혁신지원사업「지·산·학 연계 Local Creator 교육」참여 수요조사 안내